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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Board/프로젝트

보안통합관제 시스템 구축사례

 

기종 솔루션, 통합이 가능한가?

 

 

■ 이기종 솔루션들의 성능, 이벤트, UI 통합 사례(N사)

          * 통합된 솔루션 목록

             - 보안관리 솔루션 : 로그관리, 서버보안, 침입탐지, 방화벽관리, DDos

           - 네크워크관리 솔루션 : IPSCAN(IP 관리), NMS/TMS 관리

           - 부대설비관리 솔루션 : UPS, 항온항습기, CCTV, 출입자 관리

       - App 관리 솔루션 : APM 관리RDBMS 관리

       - 서버 관리 솔루션 : 서버, 로그, 프로세스 관리

     

     

     

    ■ 통합관제 필요성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전산관리 솔루션들을 하나의 통합된 관제체계로 전환하면 장애발생시 상호 연관된 종합 정보를 사내 장애 유발 당사자나 관리자가 받아볼 수 있어 빠른 장애 인지 및 조치가 가능하며 또한 솔루션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주어 시스템 운영업무의 효율성이 향상됨.

     

     

    ■ 구축 후

     - 전문인력만 조작 가능했던 솔루션이 최고 경영자까지 손쉬게 접근 및 상황 파악 가능

     - 툴 간의 시너지 효과 및 서비스 관점의 새로운 통합관제 체계 보유

     - 보안 로그 이상징후 감시 및 통보로 보안 침해 예방 효과 높음

     - 연계 분석(IPS, DDoS, F/W, ESM) 연계정보 제공으로 빠른 장애 원인 및 위치 추적

     - 직관적인 종합 상황판 구축으로 시스템 상태 정보 공유 활성화, 직원간/업무간 원활한 의사소통 원활

     

     

      통합 솔루션(Sycros Dashboard, Sycros ETL, Sycros 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