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Board/대외홍보

Sycros 고객사 통합관제 구축 사례

당사는 시스템 통합관제와, 무선랜망 통합관제를 다수의 고객들에게 수년간 서비스하며 노하우와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직관적이며 customizing이 가능한 Sycros 차세대 대시보드를 출시 및 성공적으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차세대 대시보드는 IT자원의 효과적인 성능/장애 관리 툴로써 사용 고객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 요소로써 자리를 잡았으며 특히 전산관리요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당사는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추가 기술 개발 및 운영 노하우 확보를 통한 지속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합 관제 솔루션 분야 제1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합니다.

 

시스템 통합관제

<시스템 통합관제 메인 화면>

시스템 통합관제 대시보드 메인화면은 한눈에 모든 정보가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장애 발생시 문제점의 종류 및 장애 발생 위치를 쉽게 인식하고 그에 따라 운영자가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끔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편의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합관제

<Server 통합관제 화면_1>

 



<Server 통합관제 화면_2>

서버 통합관제는 주요 업무 그룹의 호스트에 대한 상세 성능 관제 업무를 가능하게 하며 아이콘 클릭 시 해당 서버화면으로 변경되어집니다. 또한 실제 전산실 구성을 이미지화하여 모니터링 합니다. 서버내의 시스템 장애 발생시 해당 랙에 장애를 표시하며 장애 발생의 랙 위치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소화설비, 항온항습기, 누수센서, UPS의 장애표시가 가능합니다.

 

 

 

통합관제


<Network 통합관제 화면>

Network 통합관제는 센터 및 각 분사의 네트워크 연결 구성도를 표시 합니다. 장애 발생시 해당 아이콘의 색상이 변경되며 이를 통해 장애를 즉시 확인 할 수 있고 구성도 클릭 시 내/외부망의 장비 리스트와 장애 현황 팝업이 제공됩니다.

 

당사는 이와 같은 진일보한 디자인과 맞춤형 컨셉의 도입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고 시스템 장애/성능 모니터링 분야에서 IT자원관리 및 ITSM에 이르기 까지 전산환경의 효율적 운영 및 감시체계를 확고히 하는데 더욱 발전된 제품과 서비스를 도입 및 출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