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Board/대외홍보

Sycros, 조달청 나라장터 3자 단가 계약 체결

 

 

 

에프정보통신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영업부는 공공부문 영업력 강화를 위해 나라장터 제3자 단가등록을 최근 완료하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3자 단가란 공공기업들이 복잡한 매입 과정을 거치지 않고 주어진 예산 내에서 직접 물품 및 서비스를 단기간에 계약 후 제공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제도로써 신속한 업무추진에 많은 도움을 주는 편리한 기능으로 정착하였다.

당사는 나라장터(조달청) 물품등록을 통해 향후 기존 공공부문 고객의 제품 추가구매는 물론이고 신규 고객이 쉽고 빠르게 당사 제품의 특장점을 조회하고 타사에 비해 기능적으로 우수하면서도 저렴한 SYCROS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제품 구성은 유저 수 및 하드웨어 수량 및 사양 그리고 기반 O/S에 따라 차별화 되어 있다. 특히 당사의 EMS (Enterprise Management System) Framework를 비롯 관제대상 시스템 에이전트(SYSCROS Agent) DB 모니터링 툴로 이뤄지며 각 고객별 환경에 맞게 구성이 용이하도록 세분화된 것이 특징이다.

당사는 이번 SYCROS 모니터링 S/W 3자 단가등록이 그 동안 대형 시스템을 운용중인 공공부문 고객에 맞춰진 영업 패턴에 일대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상대적으로 관제의 필요성이 절실할 수 있는 중소형 관공서 및 공공기관들이 제한된 예산을 알뜰하게 쪼개어 시스템 관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중요한 IT자원의 효율적 관리라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당사는 앞으로도 꾸준히 최적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예산으로 도입/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 통합관제 대중화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온라인 판매 루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개발할 계획이다. 특히, 국산 소프트웨어의 우수성이 전 산업분야에 전파되어 고가의 외산 소프트웨어를 대체하는데 역점을 두어 자립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자 한다.

 

How-to-Sycros

SYSCROS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overnment e-Procurement System) 나라장터 (http://shopping.g2b.go.kr) 에서 통합검색 ‘Sycros’ 입력 또는 시스템관리소프트웨어 항목으로 이동하여 쉽게 접할 수 있다.

(구성 문의 또는 구입 안내는 대표번호 02-579-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