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Board/프로젝트

한화투자증권 차세대 통합관제 시스템 사업SYCROS 수주

  

 

당사는 최근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한화투자증권의 차세대 IT인프라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통합관제시스템 도입사업을 공개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되어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다. 당사는 이미 키움증권,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증권, 이트레이드증권, KTB 투자증권, 흥국생명, SK증권, NH농협등 굵직한 금융 및 증권, 생명보험사 등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었고 금번 공개입찰에서도 통합관제 분야에서의 높은 경쟁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주 할 수 있게 되었다.

금번 사업은 당사의 통합관리 EMS를 필두로 SYCROS SMS DBMS, DashBoard 등이 통합적으로 도입되어 대규모 IT자원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제어하는 통합관제시스템의 형태로 구축 및 운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당사는 고객사에 안정적 시스템 운영으로 인한 대외 신뢰도 향상, 장애예방 및 분석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감소, 운영자 및 관리자의 모니터링 업무의 간소화와 업무 공유로 구성원간의 소통이 원활해 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Sycros의 지속적인 개발 및 연구를 통해 더욱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Application Database에 대한 Sycros의 관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 및 환경에 대한 관제도 Sycros를 통해 실시간으로 감시가 가능해지고 있으며 이와 같이 시장의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고객들의 통합관제시스템에 안정적 운영환경을 확보하며 장애대응 능력 제고로 소비자 신뢰 구축에 힘을 쏟을 것이다.

-㈜씨에프정보통신 영업부-

 

 

 

 

 

 

 

 Sycros 대시보드 -자동 화면전환 운영 예시

 

 

 Sycros 기대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