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Board/프로젝트

Sycros, 의료 정보화에 앞장서다!

 

 

 

 

당사는 금융, 공공, 국방, 제조, 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15년간 통합관제 시스템을 서비스하며 국산 통합관제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고객들에게 IT 자원의 효과적인 성능/장애 관리를 가능하게 하였고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병원 부분을 소개 하고자 한다. SYCROS는 현재 서울대학교병원(혜화, 분당), 국립암센터, 고려대학교병원(안암, 구로, 안산), 순천향대학교병원(한남, 부천, 천안) 충남대학교병원, 경상대학교병원, 인천광역시의료원 등 국내 유수의 의료기관에서 통합관제 Tool로서 Sycros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선진 의료시스템 정착에 앞장 서고 있다.

현재 서울대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스마트 진료 시스템을 운영함에 있어서도 SYCROS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트 진료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시행하기 위해서는 Application개발, IT Infra구축등이 필요하지만 우선시 되어야 할 부분인 Network 관리 및 Server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스마트 진료 시스템은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가 없다. 현재 서울대병원은 SYCROS EMS를 필두로 SMS, NMS, TMS, FMS, DashBoard 가 통합적으로 도입되어 대규모 IT자원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제어 하며 스마트 진료 시스템과 같은 IT업무의 안정적 시스템 운영을 이루고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의 대외 신뢰도 향상 및 장애예방 및 분석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감소의 이점을 얻고 있다.

 또한 당사는 앞으로 병원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SYCROS의 지속적인 개발 및 연구를 통해 더욱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시스템 관제환경과 고객들의 Needs를 수렴 및 반영하여 고객들의 통합관제 시스템에 안정적 운영환경을 제공하며 장애대응 능력 제고로 소비자 신뢰 구축에 힘을 쏟을 것이다.

< KBS 9시뉴스에 소개된 SYCROS 대시보드 관제 화면 >

< 서울대학교병원 본원 DashBoard 화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