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Board/프로젝트

'KT 유무선 통합고객센터 구축 통합관제' , 농협손해보험 신보험시스템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당사는 최근 KT 유무선 통합고객센터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통합관제 시스템 도입사업을 공개입찰을 통해 선정되어 KT ENS와 최종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습니다. 당사는 현재 KT BIT 통합관제 구축 사업을 수행 중에 있으며 금번 공개 입찰에서도 통합관제 분야에서의 높은 경쟁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번 사업은 당사의 통합관리 EMS SMS, NMS, DBMS, Dashboard 등이 통합적으로 도입되어 안정적 시스템 운영으로 대외 신뢰도 향상, 운영자 및 관리자의 모니터링 업무의 간소화, 운영자 및 관리자의 업무 공유로 소통원활, 장애예방 및 분석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감소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농협그룹의 금융계열사인 농협손해보험의 신보험시스템 통합관제시스템 구축사업역시 공개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되어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미 키움증권,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증권, 이트레이드증권, KTB 투자증권, 흥국생명, SK증권, 한화투자증권 등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었고 금번 공개입찰에서도 금융권 분야에서의 높은 경쟁력,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수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농협손해보험의 비전인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명품농협손해보험이 될 수 있는 비전달성을 위해 당사는 Sycros EMS, SMS, NMS, DBMS, Dashboard를 통해 장애예방 및 분석을 원활히 수행하여 농협손해보험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 단계 높아진 명품 농협손해보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이와 같이 당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개발 및 연구를 통해 대규모 IT 자원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한 단계 발전한 Sycros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가설 것이며 시장의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소비자 신뢰 구축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