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Notice/News

(주)싸이크로스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소식 입니다.

 


 

Sycros20, 앞으로의 20

지난 515일은 ㈜싸이크로스의 20번째 창립기념일이었습니다. 모든 임직원, 그리고 묵묵히 곁에서 함께 해주신 가족분들을 초청하여 20주년을 축하하고 감사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최형태 회장님과 각 부서의 부서장님들, 그리고 사원을 대표하여 나오신 분들의 소중한 소감 말씀은 1998년 작은 사무실에서 책상 하나로 시작한 싸이크로스의 지난 20년의 기억을 주마등처럼 지나가게 하였고, 그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열정과 희망을 불어 넣기에 충분하였습니다..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좌절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날만큼은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만이 되새겨진 자리였습니다. 20년전, 15년전 그리고 10년전 사진 속의 우리의 모습처럼 말입니다.

 

 

 

 

비전 2038

창립 20주년은 싸이크로스에게는 남다른 의미를 가지게 합니다. 지나온 20년을 발판 삼아 앞으로의 20년을 위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달려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날 비전 2038’ 이라는 슬로건으로 각 부서의 비전 발표가 있었습니다. 각 부서의 비전을 말씀하시는 부서장님들의 목소리 마다 비장함과 자신감이 묻어있었습니다. 싸이크로스의 미래는 바로 우리가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업본부의 금융권과 해외시장 영업 확대와 SA, EWS판매 집중 전략, 기술본부의 기술역량 강화와 고객만족 지원 시스템 구축, 연구소의 4차 산업혁명 시장중심 개발, 그리고 전략기획본부의 신사업 발굴과 창의 인재 양성이라는 내용으로 비전 2038’을 선포하였습니다.

 

 

장기근속자 포상 - 함께 해줘서 고맙습니다!

이 날 싸이크로스와 오랫동안 함께 해주신 장기근속자를 격려하는 포상식이 있었습니다. 싸이로스는 10년 주기의 근속자에게는 순금을 포상하는 제도를 만들어 지속할 계획입니다. 형평성 있고 적절한 보상제도는 장기근속을 독려하고 애사심을 고취시키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 30년 근속자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우리는 모두 Sycros!

싸이크로스 전사 직원외에도 우리의 든든한 지원군인 가족 여러분, 그리고 갑작스런 초대에도 흔쾌히 참석하여 주신 협력사 관계자분들께서 함께 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싸이크로스는 IT 통합관제 시장을 선도하여 이끌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성장에 집중하겠다는 싸이크로스의 신념은 여전히 변함이 없습니다. IT 산업에 이바지하고자 흘린 땀과 노력의 자부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Sycros 으로써의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